상대적 빈곤의 시대?
현재 많은 사람들은 상대적 빈곤으로 본업만으로 삶을 만족할 수 없어
투잡, 쓰리잡 등의 겸업을 하지만 겸업으로 인해 삶의 질은 더 낮아지고 있습니다.
세상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아주 다양하고 많습니다.
내 몸을 사용해야만 하는 일들과 내 몸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 사업과 투자도 있고
충분한 비용과 지식과 기술이 있어서 할 수 있는 일과
적은 비용과 지식과 기술이 없어도 할 수 있는 일도 있습니다.
다양한 돈벌이 중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까요?
90%의 사람들은 내 몸을 사용해야 하고 많은 비용과 지식,
기술이 있어서 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고 믿고 선택하고 있습니다.
정말 그럴까요?
적은 비용과 지식과 기술이 없어도 할 수 있고
내 몸을 비교적 적게 사용해서 할 수 있는 일이 있다면 선택하시겠습니까?
바로 제휴마케팅과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이론이 세상에 밝혀진 것은 어느새 100년이 되었고
실제로 마케팅으로 유통이 시작된 것은 70년이 되어 가고 있고
유통의 변화 속에 등장한 제휴마케팅으로 소비자와 기업이 손을 잡았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과 제휴마케팅의 주 핵심은 소비자입니다.
소비자 활동의 시대가 열렸다고 볼 수 있는 것입니다.
소비자이면서 잠자는 동안에도 소득이 발생하는 제휴마케팅과
네트워크 마케팅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기존의 네트워크 마케팅과 제휴마케팅은 물류가 유통되어야만 소득이 만들어졌지만
이 새로운 마케팅은 제휴마케팅과 네트워크 마케팅을 합쳐진
유료회원제 네트워크 마케팅입니다.
테슬러는 자동차 판매 방식을 바꿨습니다.
광고와 자동차 딜러에게 들어가는 지출을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급성장했습니다.
테슬러의 맴버십 마케팅을 코로나19의 위기를 기회로 바꿨고
이처럼 변화는 성장을 의미한다는 것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이커머스 시대입니다.
온라인 서비스와 회원 유치 경쟁은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코스트코, 아마존, 쿠팡, 마켓컬리, 11번가, G마켓, 롯데홈쇼핑 등은
유료회원을 유치하고 일정 금액의 회비를 받습니다.
유료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여러 가지 혜택을 받고 있지만
회사의 어마어마한 회비는 고스란히 회사의 이익됩니다.
만약에 소비자가 유료 회원 유치에 동참한다면 어떨까요?
회원의 회비가 소비자에게 소득으로 돌려준다면 어떨까요?
마켓컬리는 소비자가 회원 유치에 동참하면 추천자에게 1회 5,000원을 지급합니다.
쿠팡 파트너스는 소비자를 모집하고 소비자의 매출에 3%를 수수료로 지급하지만
파트너스 회원이 다른 파트너스 회원을 유치했을 땐 수수료는 없습니다.
만약에 소비자가 유치한 회원에 의해 지속적인 소득이 발생한다면 어떨까요?
2020년에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소비자가 회원 유치에 동참하고
유치한 회원에 의해 지속적인 소득이 발생할 수 있는
유료회원제 네트워크 마케팅을 세상에 내놓은 회사가 있습니다.
바로 리브굿 LiveGood입니다.
기존의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소득을 올리기 위해서는
질은 좋지만 값도 비쌀 수밖에 없는 제품의 유통이 기반이었다면
리브굿 LiveGood 회사는 질 좋은 제품을 최저 마진으로
사람들에게 제공하여 건강관리 및 삶의 질을 높이도록 돕고 있으며
유료회원제 회원으로 가입 한 회원들에게는 더 저렴하게 제품을 제공하며
회비의 82.5%를 유료 회원의 소득으로 환원하겠다는 마케팅을 내놓았습니다.
리브굿 LiveGood은
2020년 회사 설립
2021년 홈페이지 오픈
2022년 12월 13일 마케팅 오픈
1년 10개월의 행적을 살펴보면
전 세계 250개국에 원서버로 등록한 회원이 약 160만 명이고
BFH 순위 1위, 신용등급 AAA+ 의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고품질 최저 가격으로 결과를 만드는 건강식품이 소비자와 회원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들과 생활 전반에 필요한 상품들이 오픈할 것이라고 약속합니다.
리브굿 LiveGood 마케팅을 살펴봅니다.
1. 인적 네트워크 멤버십으로도 수입이 된다.
2. 맴버십이 → 추가 수입 → 성장 → 성공의 길이 된다.
3. 인터넷과 와이파이가 되는 전 세계가 나의 사업장이다.
4. 물류가 존재하나 매출과 구매 의무의 압박은 없다.
5. 더 이상 팔지 않아도 된다.
6. 누구도 매출을 강요하지 않는다.
7. 그러나 제품의 품질과 가격은 글로벌 NO.1이다.
8. 누구나 감당할 수 있는 가격 13,000원~45,000원(한국 주문 시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9. 최고 수준의 원재료 수급 → 반드시 결과를 내는 제품이 탁월함과 안정성 인증
그리고 이 모든 것을 포함하고도 온라인에서 가격 파괴 없다.
10 사재기나 마감을 위한 스트레스가 없다.
11. 글로벌 진정한 원서버 코드이다.
※ 글로벌 멤버십
※ 추천수당 50%, 매칭수다, 글로벌수당 등 다수
※ 미친 품질, 미친 가격, 미친 결과
※ BFH 순위 1위, 기업신용도 AAA+
※ 제품은 올가닉 100%, 비건
※ 제조 인증 cGMP, NSF, NON GMO
11월 리브굿 LiveGood 사업설명회
오프라인
매주 목요일 오후 3시 - 시청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 은평지사
줌미팅
매주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
매주 월요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사업 문의 - 전화 : 010-7207-9006
'자립하기 > 리브굿LiveG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브굿 LiveGood 영양제의 특징 (1) | 2024.11.10 |
---|---|
리브굿 LiveGood 사업이란? (1) | 2024.11.08 |
글로벌 E-커머스 리브굿 LiveGood (6) | 2024.10.23 |
리브굿 LiveGood 사업 소득 만들기 2편 (4) | 2024.10.09 |
리브굿 LiveGood 사업 소득 만들기 1편 (5) | 2024.10.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