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립하기/리브굿LiveGood

글로벌 E-커머스 리브굿 LiveGood

글로벌 E-커머스 리브굿 LiveGood은 

2020년 미국 플로리다 주에서 설립하여

2021년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2022년 12월 본격적인 마케팅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케팅 시작 후 1년 6개월 만에 글로벌 유저 150만 명이 모였으며

BFH(Business for Home) 성장 1위 기업으로 

회사 신용등급 AAA+  받고 있습니다. 

 

 

리브굿 LiveGood은

네트워크 마케팅(직접판매 마케팅) 최초로

어플리에이트 마케팅(유료회원제)을 도입하였으며

연간, 월회비의 82%를 회원들에게 재분배하고 있습니다. 

 

리브굿 LiveGood의 사업 모델은 코스트코와 아마존입니다. 

 

 

코스트코는 유료회원제를 통해 전 세계 1억 명의 회원에게 

다양한 제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유통되고 있고요. 

아마존은 전세계 온라인 마케팅으로 편의를 제공하고 있지요. 

 

리브굿 LiveGood은 네트워크 마케팅의 코스트코와 아마존이 될 거라 봅니다.

 

현재 리브굿 LiveGood은 전 세계 유료회원 150만 명에게

가장 순수한 원료로 유기농 올가닉 인증을 받아 

최고의 시설 cGMP에서 안전하게 제조되고 있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능성 영양보충제 30여 종을

250개에 해외직구 온라인 마켓으로 유통되고 있어요.

 

 

차후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 뷰티, 가전, 여행, 항공, 숙박, 티켓 등등

200여 종 이상으로 확대될 것이라고 하네요. 

 

 

 

유통의 새바람과 함께 삶에 변화를 가져보세요. 

10월 LiveGood 사업설명  

줌(ZOOM) 미팅
제품교육: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 30분 
기초사업설명: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오프라인 사업설명회 
월요일~금요일 오후 2시 (서울시 은평구 연서로 47/ 202호)

연락하기 : 010-7207-90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