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에 새 바람이 불고 있다.
코로나19를 겪으면서 면역에 대한 관심과 건강관리의 중요성이 절실해지면서
건강관리를 위한 생활환경의 변화와 습관의 개선, 먹거리의 선택에 변화가 생겼고
건강기능식품이나 건강관리 도구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건강관리는 어느 일정한 기간을 두고 관리해야 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가는 동안 매일매일 꾸준히 지속되어야 하는 것이다. 그런데...
코로나19 이후 경제 상황은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더 어려운 상황이 되었기 때문에
건강이 중요함은 알지만 선뜻 지속적으로 지출하기가 어렵게 되었다.
이런 소비자의 마음을 어떻게 알았을까?
2022년 12월 미국에서 시작된 LIVEGOOD 회사는
건강을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질 좋고 안전한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건강식품의 출시와
네트워크 마케팅에 최초로 유료회원제를 도입한 플랜을 제시했다.
네트워크 마케팅과 어플리에이트 마케팅의 결합!
어플리에이트 마케팅이란
소비자의 유료회원제 도입으로 소비자에게는 제품 가격의 할인과 무료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주고
회사는 고정 고객의 확보와 연간회비 또는 월정회비라는 고정 수익을 갖게 된 마케팅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 유통에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매출에 대한 수익 일부를 유통에 참여한 소비자에게 분배하는 마케팅 방식입니다.
리브굿(LIVEGOOD)은 두 가지 문제 해결을 생각했다.
첫 번째는 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지속할 수 있게 도울 방법이 무엇일까?
두 번째는 네트워크 마케팅으로 지속적인 소득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리고 마침내 찾았습니다.
리브굿(LIVEGOOD)은 코스트코를 모티브로 한 유료회원제를 네트워크 마케팅과 결합하고
방대한 수익의 17.5%는 회사가 82.5%는 회원들에게 메트릭스 구조로 분배하고
가장 순수한 원료로 만든 안전한 제품을 최저가격으로 공급한다면...입니다..
어플리에이트 마케팅의 수익을 소비자와 공유하여 지속적인 소득을 유지하고
네트워크 마케팅의 우수한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여 건강관리를 지속한다.
리브굿(LIVEGOOD)은 미국 플로리다 Jupiter에 본사를 두고 2022년 12월 13일에 출발했고
20개월 만에 전 세계 250개국에 유료회원 150만 명이 마케팅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리브굿(LIVEGOOD)은 인터넷이 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나 가능하고
성인이라면 남녀노소, 나이, 학력 제한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010-7207-9006
'자립하기 > 리브굿LiveG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브굿 LiveGood 회사 알아보기 2편 (2) | 2024.09.26 |
---|---|
리브굿 LIVEGOOD 회사 알아보기 1편 (4) | 2024.09.24 |
E-커머스를 시작하다 (4) | 2024.08.28 |
에니웨이 머니 마케팅 (0) | 2021.02.21 |
소비를 소득을 바꾸는 방법 (0) | 2020.12.29 |